atree UM10 전자사전

/
0 Comments



전자사전 업체 atree가 새로운 사전 UM10을 출시했다.
이전 모델 UD10보다 훨씬 작은 크기로 아이리버의 D5와 경쟁모델이 될 듯하다.
이제 전자사전에서 사전의 컨텐츠를 논하는 것은 촌스러운 일이 아닐까? 너무나 빵빵한 컨텐츠가 모든 사전에 탑재되어 있으니 사전 컨텐츠보다는 사용 편의성, 휴대 편의성 등에 초점을 맞춰야 하지 않을까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시다 시피 UM10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성에 승부를 걸고 있는 아이리버의 D5의 크기와 비슷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력 방식도 키보드 입력과 필기입력 방식을 모두 지원하여 편의성을 도모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사전에서는 필기입력 방식이 큰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빠른 검색이라든지 듀얼검색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노력의 흔적이 보인다.
가격도 2G에 DMB 기능이 없는 경우, 30만원 정도로 그저 그런 편이다. (살 때는 DMB기능에 목숨을 걸지만 막상 사 놓고 보면 DMB 기능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공감?)

게다가 9월 16일까지 구매하면 MicroSD 2G를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니, 이거 또 무지하게 땡기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바탕화면에 보이는 손담비의 등판은 구매 욕구에 불을 당긴다. ㅋㅋㅋ
아~~ 도대체 왜 자꾸 이런 제품들이 나와서 한 눈 팔게 만드는지 모르겠다.





댓글 없음:

JK-story.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