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에 적합한 카메라 Canon Powershot TX1

/
1 Comments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wershot G2



지난 2001년 100여만원을 주고 구입한 powershot G2
이제는 너무 커서 휴대가 불편하게 느껴질 뿐만아니라 동영상 기능도 좋지 않아 새로운 디지털 카메라를 구입하려고 써치 하던 중 나의 요구에 너무나도 잘 부합하는 새로운 놈을 보게 되었다. 그것이 바로 Poswershot TX1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wershot TX1


조그만 크기에 700만 화소를 자랑하며, 더욱 마음에 드는 것은 광학 10배줌에 HD급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사실 아이들을 키우면서 캠코더의 필요성을 느끼기는 했지만, 막상 캠코더로 애들을 찍고 있으면 그 시간이 채 몇 분을 넘지 않았었다. 물론 1시간 이상 촬영할 때도 있었지만, 내가 방송국 PD가 아닌 다음에야 1시간동안 정말 재미있는 내용으로 동영상을 가득채운다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겠는가... 기껏 찍어봤자 몇분정도인데 그걸 찍자고 캠코더를 사는 것은 좀 아닌거 같고... 카메라로서의 역할도 하면서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다면 좋겠다 싶었는데 그런 놈이 딱 눈에 띈 것이다... 생긴것도 기존의 카메라와는 다르게 뭔가 동영상 촬영틱하게 생겼으며, 실제 크기는 딱 담배갑 만하다고 하니 더욱 놀랍다. 사람들의 사용기를 읽어보니 대부분들 제품에 대해서 만족하고 있는거 같아 더욱 땡기는 놈이다.

언능 지르고 싶은데 오늘 주문해야쥐..내일 주문해야쥐...하면서 하루 이틀이 흘러가고 있네...
오늘 내일로 질러서 배달되면 찐한 리뷰를 한번 써 봐야 겠다...ㅋㅋ




댓글 1개:

JK-story.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