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TV 모니터라면?

/
0 Comment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들이 커 가면서 내 생활의 많은 부분들이 바뀌어 가는데 그 중 하나가 텔레비젼 채널 경쟁에서 완벽하게 밀렸다는 것이다. 아이들이 자는 야심한 밤에나 내가 원하는 채널을 잠깐 시청할 수 있을 뿐, 그 외 시간에는 내가 원하는 채널을 본 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노릇이다.

그래서 항상 TV 겸용 모니터가 부러웠었는데, 한동안 관심을 끊고 지내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뒤져봤더니 BTC정보통신에서 내 맘에 쏙드는 모니터를 판매하고 있었다. 이름하여 Zeus 7000 .... 게다가 HD TV 수신이 가능하다니 더할나위 없이 좋다. 화면은 얼마나 큰지 A4용지를 두장으로 화면을 덮으려 해도 안된단다.. 오... 이건 멀티 태스킹에 아주 안성 맞춤일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서 작업을 많이 하는 나에게는 아주 딱 맞는 제품이며, 텔레비젼 채널 경쟁에서 밀린 이 시대의 아빠들을 위해서는 더없이 좋은 제품이다.
그러나 문제는 나는 집에서 작업하는 시간이 거의 없고 대부분의 시간을 노트북과 함께 지낸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 모니터를 산다고 해도 그냥 텔레비젼으로 전락해버리는 불행한 사태가 벌어질지도 모르겠다. 텔레비젼만으로 사용하기엔 너무 비싼 80만원대 제품이므로 실제 활용도에 대해서 잘 생각해봐야겠다.

아~~ 요즈음은 왜 이렇게 사고 싶은게 많은건지... 언능언능 돈 벌어서 우리집을 디지털 왕국으로 만들어봐야겠다..ㅋㅋㅋ



댓글 없음:

JK-story. Powered by Blogger.